광주광역시 남구에 공급되는 ‘백운 월산 중흥S-클래스 센트럴파크’가 오는 15일 주택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.
월산동무진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중흥토건이 시공 예정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‘백운 월산 중흥S-클래스 센트럴파크’는 지하 2층 ~ 지상 27층, 전용면적 59㎡, 84㎡ 타입 총 31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.
단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 월산초, 무진중이 자리하며, 백운초, 서광중, 석산고, 수피아여고 등 우수한 학군이 장점이다.
단지 바로 앞에는 월산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한 걸음에 누릴 수 있으며, 광주천 산책로도 가깝다. 여기에 광주광역시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인 양동시장을 비롯해 백화점, 영화관, 전남대학교병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추고 있다.
특히 사업지가 광주 지하철 1호선과 개통 예정인 2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예정지로 빠르고 편리한 교통 편의를 누릴 수 있다
조합 관계자는 “광주광역시 남구는 노후주거단지가 밀집해 신축아파트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”며 “지하철 개통, 재개발 계획 등 미래가치가 상승할 전망”이라고 전했다.
한편 ‘백운 월산 중흥S-클래스 센트럴파크’가 주택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죽봉대로 일원에 위치하며,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.